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미스 스티븐스’ 티모시 샬라메 "내 연기여정의 프롤로그"...최초 극장개봉

기사승인 2019.03.18  11:55:13

공유
ad38
ad48

티모시 샬라메 ‘미스 스티븐스’가 5월 극장 개봉을 확정하며 ‘모놀로그’ 티저 예고편과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관객들 사이에서 티모시 샬라메 최고의 작품으로 입소문이 난 ‘미스 스티븐스’가 오는 5월 전세계 최초로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지난 2016년 SXSW 영화제에서 첫 공개된 이후 북미에서 제한상영만 진행했던 이 작품은 한국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정식 극장 개봉하게 된다. ‘미스 스티븐스’는 친구들과 함께 연극 대회에 참가하게 된 빌리가 함께 동행한 스티븐스 선생님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서로를 알아가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미스 스티븐스’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세계적인 스타가 된 티모시 샬라메의 주연 작품이다. 그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촬영하기 전 찍은 영화인 ‘미스 스티븐스’는 티모시 샬라메가 특히 아끼는 영화로도 유명하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미스 스티븐스’는 나의 연기 여정의 프롤로그이고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챕터 1, ‘뷰티풀 보이’가 챕터 2이다”라며 언급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미스 스티븐스’의 1차 티저 포스터와 ‘모놀로그’ 티저 예고편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먼저 1차 티저 포스터는 영화의 주인공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레이브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출연한 모든 영화에서 파트너와 최고의 케미를 선사하며 영화의 감성을 더욱 빛낸 티모시 샬라메가 ‘미스 스티븐스’에서 릴리 레이브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벌써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모놀로그’ 티저 예고편 속 빌리의 모놀로그 연기 장면은 클로즈업된 카메라를 가득 채운 티모시 샬라메의 압도적인 연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게 한다. 아서 밀러 원작의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의 모놀로그를 눈빛과 표정 그리고 목소리로 온 감정을 담아 연기하는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이 “티모시 샬라메의 유일한 라이벌은 ‘미스 스티븐스’의 빌리뿐이다!”(NETFLIX)라는 리뷰에 공감하게 만든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미스 스티븐스’는 5월 개봉한다. 

사진=티캐스트 제공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