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조들호2' 박신양-고현정, 법정서 치열한 공방전 예고 '두 맹수의 포효 시작'

기사승인 2019.03.18  11:35:13

공유
ad50

박신양과 고현정이 변호사 대 변호사로 법정에서 만난다. 

18일 밤 10시에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 33, 34회에서는 조들호(박신양)와 이자경(고현정)의 치열한 공방전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앞서 대산복지원과 국일그룹 비리에 관한 재판 준비를 끝낸 조들호는 마침내 오늘(18일) 법정에 이 사건을 올려 세운다. 그동안 가려진 시대의 잔혹사가 드디어 세상에 공개되는 것. 

이런 가운데 이자경이 “변호사 이자경입니다”라며 국일그룹을 지키기 위해 담당 변호사로 등판, 조들호의 질주에 제동을 건다. 특히 조들호가 제시한 증거의 치명적 허점을 집어내 재판의 분위기를 전복시킨다고. 

하지만 조들호는 이에 굴복하지 않고 또 한 번 이자경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린다고 해 불꽃 튀는 공방전을 펼칠 조들호와 이자경의 전쟁은 어떤 모습일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과연 조들호의 말문을 막히게 한 이자경의 수는 무엇이며 조들호는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마침내 법정에서 만난 두 맹수의 전쟁은 오늘(18일) 방송되는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33, 3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UFO프로덕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