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아내의맛' 홍현희♥제이쓴, 대출불사 '드림하우스' 찾기...집구하기 '꿀팁' 전수

기사승인 2019.03.18  10:19:27

공유
ad38
ad48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대출도 불사하는 열정으로 ‘드림 하우스’ 마련 대작전에 돌입했다.

19일에 방송될 ‘아내의 맛’ 39회 분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내 집 찾아 삼만 리 대소동’이 펼쳐진다. 희쓴 부부가 결혼 전 홍현희가 살던 집을 리모델링해서 살던 기존의 신혼집을 벗어나, 새로운 ‘드림 하우스’를 찾아 나선 것.

무엇보다 ‘우리 집 찾기 빅 플랜’에 돌입한 희쓴 부부는 가장 먼저 ‘재정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은행에 방문했다. 하지만 ‘데뷔 11년 차’ 코미디언인 홍현희는 ‘연예인은 자잘한 적금을 들면 오히려 큰돈을 모으지 못한다’는 독특한 속설에 꽂혀 있었던 터. 결국 전세 자금 대출 상담까지 받은 희쓴 부부는 이어 홍현희의 단골 부동산을 방문해 남다른 포스를 뿜어내는 부동산 사장님의 도움을 받아 ‘내 집 찾기 대장정’에 나섰다.

그러나 본격적으로 집을 구하러 나선 희쓴 부부는 남다른 ‘취향 격돌’을 드러내며 위기를 맞았다. 특히 ‘주변 음식점 중심’으로 집을 찾는 홍현희와 ‘발품 열정’으로 집을 탐색하는 제이쓴의 의견이 충돌하면서 두 사람이 의견 차이를 좁히고 마음에 꼭 드는 ‘드림 하우스’를 구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제이쓴은 본업인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의 전공을 십분 발휘한 ‘집 보기 노하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제이쓴이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사용해 집 내부 크기를 재고 둘러본 모든 집의 구조를 노트에 도면으로 그리는 등 ‘전문가 포스’로 부동산 사장님마저 놀라게 한 것. 과연 희쓴 부부가 선택한 ‘독특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표 ‘집 구하기 꿀팁’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아내의 맛’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