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마리텔2’, 제대로 터진 강부자-몬스터엑스 셔누...첫방 기대감↑(ft.안유진)

기사승인 2019.03.18  09:26:03

공유
ad38
ad48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수만명의 시청자가 몰리며 첫 생방송부터 말 그대로 제대로 터졌다. 

사진=MBC 제공

29일 첫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15일 오후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V2 공식 계정을 통해 3시간이 넘는 첫 생방송을 진행했다. 아이즈원의 안유진은 컨트롤룸에서 “준비 되셨나요. 자 이제 생방송 시작합니다. 아 맞다. 그리고 제 도움이 필요하시면 호출벨을 눌러주세요. 다들 파이팅 하세요”라며 기운을 불어넣었고 그렇게 마리텔 저택의 각 방에서 생방송이 진행됐다.

정형돈&김동현&조남진 이른바 ‘정동남’ 방은 요절복통 주짓수 방송을 이어갔다. 이들은 네티즌이 기부를 할 때마다 세 명이 동시에 후방 낙법을 선보이는 이른바 ‘혜자 리액션’으로 등짝이 남아나지 않아(?)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무엇보다 온몸을 내던진 정형돈을 필두로 김동현과 조남진의 입담이 폭발했고 모르모트 PD가 깜짝 출연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강부자는 예고됐던 것처럼 축구 방송으로 누리꾼들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과 조우종 아나운서와 함께한 강부자는 축잘알들도 넘지 못할 ‘넘사벽’ 포스를 풍겨내며 축구 역사의 산 증인으로 인정받았을 정도였다. 그가 ‘넘사벽’ 축구 역사 알려주는 ‘해머니’에 등극하며 보는 이들을 열광케 했다.

사진=MBC 제공

‘마리텔’ 시즌1부터 함께한 김구라는 자신만의 토크쇼를 선보였다. 방송을 ‘구라이브’로 이름 붙인 김구라는 초특급 게스트인 박지원 의원을 초대해 시작부터 ‘썰전’ 아니냐는 소리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고 정치 이야기부터 국제 정세까지 살펴보는 것은 물론 먹방까지 시전하며 다양한 얘기를 쏟아냈다.

쿡방을 선언한 김풍은 전에 본적 없는 요리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냈고 안유진의 도움을 제대로 받아 이번 방송의 가장 큰 수혜자로 떠올랐다. 무엇보다 안유진은 단독으로 컨트롤룸에 있었을 때 최고 시청자가 만 명을 훌쩍 넘기도 했는데 그가 없는 빈방마저 인기를 끌면서 ‘마리텔 V2’ 방송의 치트키 임을 인증했다. 김풍의 방에 그가 들어서자 보는 이들은 ‘유진이가 만명씩 몰고 다닌다’며 팩트를 제대로 짚어 김풍을 제대로 긴장하게 만들었다.

시험방송에서 비밀에 부쳐졌던 몬스타엑스 셔누의 방송은 홈트레이닝으로 이른바 ‘셔누스 짐’이 오픈됐다. 두 명의 근육맨의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이 열광한 가운데 이들의 의외의 직업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세 사람은 기부를 받을 때마다 몬스타엑스의 ‘엘리게이터’ 포인트 안무를 시전하면서 특급 케미를 뽐냈고 홈트레이닝 뿐 아니라 제대로 눈 호강 방송을 실현하면서 이들의 콘텐츠는 방송이 끝난 뒤에도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MBC ‘마리텔V2’는 29일 오후 9시 50분에 첫방송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