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쇼오디오자키' 라디오+TV 만남...익숙한듯 새로운 느낌에 눈길

기사승인 2019.03.18  09:19:47

공유
ad50

tvN ‘쇼! 오디오자키’가 첫 방송됐다.

17일 방송된 tvN ‘쇼! 오디오 자키’에서는 첫 오디오 LIVE를 진행하는 박명수, 성시경, 소유진, 붐, 몬스타 엑스의 주헌, 민혁, 기현, 원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17년차 박명수부터 첫 오디오 진행이라는 몬스타 엑스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이 눈에 띄었다. 이들은 자신들의 장점을 십분 살린 코너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강원도 양양으로 떠난 ‘쇼! 오디오자키’는 첫 편성국장을 맡은 박명수의 편성에 따라 붐이 ‘붐박스’로 포문을 열었다. 오전 7시였지만 붐은 특유의 에너지로 립싱크 쇼는 물론 즉석 전화연결도 진행하며 웃음을 안겼다.

이어 소유진의 ‘소유진의 스윗살롱’이 온에어됐다. 소유진은 지역 손맛고수에게 전화연결만으로 레시피를 전달받아 ASMR 쿡방을 진행했다. TV지만 오디오만으로도 이미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눈과 귀를 한꺼번에 홀렸다.

이어진 코너는 ‘박명수의 호락호락쇼’. 박명수는 트로트계 신성들을 초대해 대결을 벌였다. 이들은 부스 밖으로 나가서 순식간에 양양 해변을 트로트 공연장으로 만들었다. 바통을 이어받은 성시경은 ‘그대 곁에 성시경입니다’ 코너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드러냈다. “라디오가 너무 좋다”는 성시경은 제대로 AJ의 면모를 보였다. 벤과 함께 꾸민 ‘그 남자 선곡 그 여자 노래’ 코너는 연애상담에 벤의 감미로운 라이브가 더해지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들의 두 번째 오디오 LIVE는 오는 20일 팟빵과 tv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사진=tvN '쇼!오디오자키' 제공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