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궁민남편’ 안정환, ‘비밀연애’부터 가짜연인까지...우여곡절 러브스토리

기사승인 2019.03.18  09:05:52

공유
ad50

‘궁민남편’ 다섯 멤버의 리얼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는 멤버들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진짜 러브 스토리로 웃음과 설렘을 전했다. 이날은 조태관이 ‘추억을 그려드립니다’ 특집을 준비해 궁민남편들이 누군가의 남편이 된 순간으로 돌아가 그 장소에 얽힌 기억을 되새기고 또 함께 나누기 위한 특별한 추억 여행이 펼쳐졌다.

먼저 김포 공항을 찾은 원조 ‘테리우스’ 축구 스타 안정환은 그곳에서 있었던 아내 이혜원과의 짜릿한 비밀 연애를 가감 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항에 진을 친 취재진들을 피해 몰래 키스를 나누는가 하면 결혼을 위해 트레이드마크인 장발까지 잘랐다며 명불허전 로맨티스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반면 비밀 연애를 들키지 않기 위해 다른 축구 선수들과 함께 다니며 아내 이혜원은 다른 사람과 연인인 척 하기까지 했다는 뜻밖의 막장(?) 스토리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드라마 속 커플에서 현실 부부로 이어진 차인표와 신애라의 이야기는 특히나 관심을 집중시켰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연애사와 프러포즈,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세기의 결혼식에 있었던 기상천외한 일들이 곳곳에서 튀어나온 것.

당시 군인 신분이었던 차인표의 예복을 맞추기 위해 면회실에서 실로 사이즈를 잰 독특한 추억과 당시 수많은 취재진들의 열기에 웨딩드레스가 밟혀 욱(?)했던 신애라, 화환 때문에 군검찰에 반성문을 써야 했던 이야기까지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찡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권오중과 아내의 추억이 가득했던 신촌 거리 탐방 역시 흥미진진함을 더했고 방송 말미 남다른 감회에 젖은 다섯 남편이 아내를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한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따스하게 감싸며 안방극장의 온도를 높였다.

한편 MBC 일밤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사진=MBC '궁민남편' 캡처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