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 오나라가 G마켓과 옥션 스마일클럽의 TV광고를 선보인다.

18일부터 조정석이 연인, 회사동료, 가족에게 ‘현명한 쇼핑의 정석’ 스마일클럽을 추천하는 내용이 담긴 3편의 광고 영상이 공개된다. 젊은 세대부터 기성 세대까지 모든 연령대에게 더 나은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료멤버십 스마일클럽의 취지를 담았다.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오나라가 조정석의 회사 동료로 출연해 유쾌한 재미를 더하고, 최근 TV 프로그램 ‘골목식당’에 합류해 주목받고 있는 배우 정인선이 조정석의 연인으로 출연한다.

한편 스마일클럽은 가입 즉시 G마켓과 옥션의 최고 등급이 부여되며 3만7000원의 스마일캐시를 가입 즉시 적립해준다. 매월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하며,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쿠폰, 배달음식 3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또한 시즌별 고객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보강한다.

3월 한달 동안에는 신학기를 고려한 도서 할인 및 카카오프렌즈 중복할인 쿠폰, 이사가 잦은 시즌에 필요한 삼성전자와 일룸 등 가전 및 가구 브랜드의 중복 할인 쿠폰도 선보인다. 또한 입학, 입사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회원들에게는 금강제화 중복할인 쿠폰이 유용하다. 기타 해외항공권, 비즈니스 클래스 무제한 쿠폰 혜택도 있다. 또한 스마일클럽 회원만 살 수 있는 전용딜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회원 전용 고객센터도 연중 무휴로 운영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