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이슨 데룰로, 19일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엑소 레이-NCT127 협업 눈길

기사승인 2019.03.18  07:49:45

공유
ad50

제이슨 데룰로가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뜬다.

사진=7SIX9 엔터테인먼트 제공

17일 팝스타 제이슨 데룰로가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 첫 번째 싱글 ‘렛츠 셧업 앤 댄스(LET’S SHUT UP & DANCE)’ 국내 홍보를 위해 내한했다.

‘Wiggle’을 비롯해 ‘Want To Want Me’ ‘Swalla’ ‘Talk Dirty’ 등의 히트곡으로 전세계 수많은 팬을 거느린 제이슨 데룰로는 19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녹음에 참여해 청취자들과 인사를 나눈다. 특히 국내 최고 팝 음악 전문 DJ 배철수와 함께 어떤 깊이있는 이야기를 나눌지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18일 오후 2시 30분부터는 서울 광화문 북측 광장에 운영 중인 KT 5G 체험관에서 제이슨 데룰로와 세계적 뮤직 레이블 7SIX9 엔터테인먼트의 제리 그린버그 회장의 방한 기념 기자회견이 진행된다.

제이슨 데룰로는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KT 5G 홀로그램으로 이전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던 느낌과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 프로젝트 참여 소감, 엑소 레이·NCT 127과의 협업 소감 등도 상세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제이슨 데룰로와 함께 공식 방한일정을 소화할 예정인 제리 그린버그 회장은 미라지레코드사의 회장이었고 AC/DC, 레드제플린,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이자 친구였으며 전세계 음반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또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 프로젝트를 총기획했으며 이번 방한을 통해 K팝의 중심인 한국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및 아티스트와 관련한 구상을 이어갈 계획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