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오니츠카타이거, ‘메탈 프리 스웨이드 팩’ ‘멕시코66 슬립온’ 선봬...젠 혹은 컬러

기사승인 2019.03.17  13:33:06

공유
ad38
ad48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일본식 정원인 젠 가든에서 영감을 받은 ‘메탈 프리 스웨이드 팩’과 알록달록한 컬러가 상큼한 ‘멕시코66 슬립온’을 연이어 출시했다.

새로운 슈퍼 디럭스 라인 ‘메탈 프리 스웨이드 팩’은 뉴트럴 톤의 메탈 프리 프리미엄 레더 소재 어퍼는 모던하면서도 트래디셔널한 젠 가든의 우아함을 보여준다. 미드솔의 앰프리폼과 오솔라이트 인솔&힐 웨지의 쿠셔닝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여기에 러버 아웃솔로 뛰어난 그립감까지 선사한다.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되는 ‘멕시코66 슬립 온’은 오니츠카타이거 대표 모델 ‘멕시코66’을 슬립 온 형태로 디자인한 스니커즈로, 스트랩을 제거하고 어퍼 패널에 텅을 고정해 심플하고 슬림하다. 비비드한 컬러의 아일렛과 미드솔의 위트 있는 컬러매치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어퍼의 프리미엄 레더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멕시코66 슈퍼디럭스’, 발목을 부드럽게 감싸 안정감을 주는 ‘멕시코66 슈퍼디럭스 미드러너’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오니츠카타이거 플래그십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오니츠카타이거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