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먼데이옥션’ 프로모션을 열고, 월요병을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기회를 선보인다.

사진=옥션 제공

3월18일 월요일에는 브랜드 가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한샘’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 3장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7만 이상 구매 시 ‘한샘 중복 5,000원 쿠폰’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중복 1만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한샘 ‘아임빅 슬라이딩 옷장’을 쿠폰 적용가로 선보인다. 포근하고 안락한 착석감이 특징인 ‘프라임더홈 천연가죽 전동 리클라이너소파(4인용)’는 제품 구매 금액의 3%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아이방과 서재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특가로 준비했다. 한샘 대표 수납장 ‘샘키즈 수납장’, ‘샘스틸 책상(DIY 120cm)’를 쿠폰 적용가로 판매한다. ‘티오 책상세트’와 ‘샘 책상’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BHC 치킨 세트도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2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1만3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