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으라차차 와이키키2’ 신현수, 역대급 ‘뇌순남’이 온다...짠내 폴폴 오열파티 공개

기사승인 2019.03.17  08:32:21

공유
ad50

‘으라차차 와이키키2’ 신현수가 뇌도 마음도 순백한 역대급 ‘뇌순남’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25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측은 우월한 피지컬 뒤에 숨겨진 어리바리한 반전매력이 사랑스러운 국기봉에 완벽 변신한 신현수 스틸컷을 공개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지난 시즌 대학 동창들을 꼬여냈던 이준기(이이경)의 마수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창 차우식(김선호)과 국기봉(신현수)에게 뻗친다.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와이키키’에 한수연(문가영), 김정은(안소희), 차유리(김예원)까지 입성하며 ‘빡센’ 청춘들의 파란만장 생존기가 펼쳐진다.

신현수는 촉망받던 야구천재였지만 현재는 2군을 전전하는 프로야구 선수 국기봉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선다. 억대 계약금을 받고 프로구단에 입단했지만 어깨 부상으로 2군으로 강등된 국기봉은 재기를 꿈꾸는 청춘이다. 머리보단 몸 쓰는 일이 편한 ‘짐승남’으로, 어리바리하고 마음도 여려서 속고 사는 게 일상이다.

이준기의 달콤한 유혹에 빠져 차우식과 함께 전 재산을 탈탈 털고 ‘와이키키’에 입성한 이후 인생이 제대로 꼬이기 시작한다. 발군의 코믹연기를 통해 ‘배꼽스틸러’의 자리를 노리는 신현수가 김선호, 이이경과 뭉쳐 초강력 웃음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짠내와 폭소를 오가는 신현수는 뽀글머리와 천진한 눈빛의 어리바리 뇌순남으로 탈바꿈했다. 훈련 중 배를 움켜쥐고 괴로워하는 모습부터 퉁퉁 부은 눈으로 홀로 오열하는 국기봉의 모습은 만만치 않은 청춘의 고군분투기를 짐작케 한다. 1군으로 비상하기 위해 매일같이 마운드를 땀으로 적시는 국기봉이 노력 끝에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그의 파란만장 이야기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