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출연진 김준호, 차태현이 내기 골프를 친 정황이 포착됐다.

(사진=KBS 캡처)

16일 KBS 측은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출연진 김준호, 차태현이 수백만원 대 내기골프를 한 정황이 정준영의 대화창에서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또한 담당 PD는 이를 알고도 방관했다고도 덧붙였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6년 7월 1일 차태현은 '1박 2일' 단체 대화방에 5만원 권 수십 장의 사진을 올리고는 개그맨 김준호와 내기 골프를 쳐서 딴 돈이라고 자랑했다. 그는 '신고하면 쇠고랑’이라며 문제가 될 수 있는 행위임을 아는 듯한 말도 남겼다. 18일 뒤 차태현은 또다시 돈다발 사진과 함께 자신은 225만 원, 김준호는 260만 원을 땄다고 밝혔다. 

취재진은 "내기 골프를 친 곳은 태국으로 추정된다. 해당 대화방에는 당시 담당 프로듀서도 있었지만 출연진들의 이런 내기 골프를 말리거나 충고도 하지 않은 채 묵인했다"며 "김준호는 지난 2009년 해외 원정 도박으로 논란이 돼 한동안 방송을 중단한 적이 있다. 담당 프로듀서는 현재 KBS를 떠난 상태"라고 설명했다.

KBS에 따르면 차태현과 김준호는 수차례 연락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아무런 답변을 내놓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