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단 한 장의 스타일! 유니클로, ‘브라탑 컬렉션’ 공개·신상 출시

기사승인 2019.03.15  14:56:32

공유
ad38
ad48

최근 워라밸 영향으로 일상의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해지고 패션에서도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다양한 활용도의 ‘하이브리드 웨어’가 부상하고 있다. 이에 유니클로가 단 한 장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2019 브라탑 컬렉션’을 선보이고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유니클로의 ‘브라탑’은 따로 속옷을 착용할 필요가 없고, 소재와 디자인이 다양해 이너웨어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대표적 하이브리드 웨어다. 입체적으로 받쳐줘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브라컵 밑 부분의 고 밴드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어떤 바스트에도 밀착되는 사이드 네트는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하기도 편안하다.

또한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일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는 ‘에어리즘’과 니트 느낌을 살린 ‘와이드 립’, 고품질 면인 ‘수피마 코튼’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에 따른 상품 라인을 자랑한다.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특히 올해 깊은 V넥으로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 등과 공동 개발한 신소재 에어리즘으로 만든 브라탑이다. 땀을 빠르게 말리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일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며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제품으로 옷 안에 입어도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특히 넥과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V넥 디자인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은 브라탑을 캐주얼뿐만 아니라 정장 안에 입는 이너웨어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탄생했다. 니트 느낌의 립 소재로 부드러움을 강조했고,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욱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