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공복자들’ SF9 찬희, 공복종료에 ‘눈물’...로운이 차려준 만찬에 감동?

기사승인 2019.03.15  13:39:00

공유
ad38
ad48

‘공복자들’의 SF9 찬희가 '24시간 공복' 종료 후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는 SF9 찬희가 자신의 공복 영상을 보고 감정이 폭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공복 입문자’로 등장한 찬희가 같은 그룹 멤버 다원과 함께 '동반 공복'을 이어나간다. 찬희는 드라마를 촬영하며 불규칙해진 식습관으로 불편해진 위장 속을 리셋하고 싶어 공복에 도전하게 됐다.

찬희는 스케줄을 마치고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공복 메이트' 다원의 공복 여부 먼저 묻는다. 이들은 공복 실패 시 번지점프를 하기로 했는데 다원 역시 찬희가 공복을 잘 유지하고 있는지 의심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찬희와 다원이 공복 시간을 카운트 다운하게 된다. 두 사람 중 한 명이 "끝났다! 여러분 끝났어요!"라고 외쳐 이들의 동반 공복 성공 여부를 궁금케 한다. 이어 찬희는 눈앞에 상다리 부러지는 만찬이 공개되자 깜짝 놀라워한다. 그는 같은 그룹 멤버 로운이 준비한 만찬을 보고 감동받았는데 이후 숨은 진실이 밝혀지자 더 놀라워했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찬희가 자신의 공복 영상을 보고 감정이 폭발해 촉촉해진 눈가가 포착됐다.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오늘(15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복자들’은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 종영한다.

사진=MBC '공복자들'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