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가 지났지만 여전히 봄기운이 만연해 연인들은 물론 친구, 가족들이 밖으로 나가고 있다. 밖에서도 집안에서도 넷플릭스 콘텐츠가 즐거운 일상을 제공한다. 3월 중순에 보는 이를 사로잡을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는 무엇인지 알아본다. 

# 데이빗 핀처와 팀 밀러의 만남, 성인용 애니 ‘러브, 데스 + 로봇’ 시즌1

‘러브, 데스 + 로봇’은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담은 연작 시리즈다. SF와 판타지, 호러, 코미디를 모두 담은 대담하고 파격적인 18개의 이야기들이 사랑과 죽음 그리고 로봇을 주제로 다양하게 펼쳐진다. ‘하우스 오브 카드’ 시리즈와 영화 <나를 찾아줘>를 연출한 데이빗 핀처와 ‘데드풀’을 연출한 팀 밀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터들이 함께해 독특한 애니메이션 연작 시리즈를 완성했다.

# 깜찍한 동물 친구들의 지구 대모험! ‘출동! 유후 구조대’ 시즌1

오로라월드의 캐릭터 ‘유후와 친구들’을 기반으로 한 3D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을 만난다. ‘출동! 유후 구조대’는 유후와 그의 친구들이 세계를 누비며 동물 친구들을 돕는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이다. 갈라고 원숭이 유후, 사막여우 패미, 흰목꼬리감기원숭이 루디, 붉은 다람쥐 츄우, 알락꼬리 여우원숭이 레미 등 각각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들이 지구로 모험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달한다.

# 셀럽 부부의 리얼 일상 엿보기! ‘아내의 맛’

TV조선 ‘아내의 맛’이 넷플릭스에서도 스트리밍된다. ‘아내의 맛’은 대한민국 셀럽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 라이프를 찾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또한 한 달 평균 부부간 식사가 10번을 넘지 않는다는 대한민국에서 부부가 소박한 한 끼를 함께 하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뜨거운 화제를 모은 18세 차이 연상연하 커플 함소원, 진화 부부의 설렘 폭발 신혼 일기는 물론 정준호, 이만기, 서민정, 양미라 등 다양한 셀럽들의 웃음꽃 피는 일상을 담았다.

# 평행 우주에서는 당신을 살릴 수 있을까?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면’ 시즌1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면’은 자동차 사고로 사랑하는 아내와 두 아이를 잃은 남자 에두아르트가 비극적인 운명을 바꾸기 위해 평행 우주로 떠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사고 후 죄책감에 시달리던 남자는 우연히 우주를 넘나들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고 가족이 안전하게 있는 또 다른 차원의 평행 우주를 찾아 헤매게 된다. 스릴러 영화 ‘줄리아의 눈’에서 이반 역을 맡았던 파블로 데르키가 에두아르트 역을 맡아 우주를 뛰어넘는 마음 절절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 당신은 소중하니까! ‘퀴어 아이’ 시즌3

영미권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국내에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가진 리얼리티쇼 ‘퀴어 아이’가 시즌3로 돌아온다. 2000년대 초반 방송된 에미상 수상작 ‘퀴어 아이 포 더 스트레이트 가이’를 리메이크한 ‘퀴어 아이’는 음식, 인테리어, 문화, 외모, 패션 등 다섯 분야를 담당하는 다섯 명의 게이가 자신을 돌보지 못한 채 살아가는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가 그들의 일상, 패션, 공간, 식생활 등 모든 것을 바꿀 수 있게 도와주는 과정을 담아낸다.

# 이드리스 엘바의 감동 코미디 ‘턴 업 찰리’ 시즌1

‘턴 업 찰리’는 잘나가던 시절의 추억을 먹고 사는 한물간 DJ 찰리의 재기를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찰리는 세계 정상급 DJ 친구 세라가 일을 준다고 하자 이를 덥썩 받아들이지만 사실 그의 역할은 그녀의 문제아 딸 개비를 돌보는 보모 일이다. ‘토르’ 시리즈의 헤임달 역을 맡아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있는 이드리스 엘바가 주연을 맡아 그가 그려낼 코믹한 새 캐릭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