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칼리버’가 오늘(15일) 오후 2시 첫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사진=EMK제공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앞서 14일 진행된 선오픈에서 예매처 서버가 마비되며 예매 폭주, 선오픈 좌석을 전 회차 매진,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차 티켓 오픈에는 본 공연 기간에 해당하는 6월18일부터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6월15일부터 16일까지의 프리뷰는 별도로 티켓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특히 앙상블배우 27명과 학생 앙상블배우 35명을 기용해 국내 최대 규모인 70여 명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블록버스터급 전쟁 신을 연출할 예정이라 압도적인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2014년 3월 스위스의 세인트 갈렌 극장에서 ‘아더-엑스칼리버’라는 타이틀로 첫선을 보인 작품을 EMK 측에서 월드 와이드 공연 판권을 확보해 ‘엑스칼리버’로 변경한 후 보다 장대하고 극적인 스토리 구성과 캐릭터에 설득력을 부여하기 위해 60% 가량의 넘버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의 대대적인 수정과 창작의 작업을 거쳐 탄생했다.

한편 ‘엑스칼리버’는 6월15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