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노랑풍선, 고품격 자연+문화 ‘시드니 고품격 패키지 상품’ 선봬...‘노옵션’ 눈길

기사승인 2019.03.15  10:16:29

공유
ad38
ad48

아름다운 자연과 품격있는 문화가 존재하는 호주 여행 상품이 찾아온다.

사진=노랑풍선 제공(오페라하우스)

노랑풍선이 여행의 다채로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시드니 고품격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호주의 공기는 찬란한 햇살과 파라다이스 해변, 푸르른 나무와 싱그러운 바람으로 이뤄지며 지역마다 색다른 문화와 자연경관을 느끼기 위해 몇 번이나 다시 찾는 경향이 있을 정도로 호주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치는 곳이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시드니/포트스테판/제놀란 6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을 이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하며 시드니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노옵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오롯이 관광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제놀란)

또한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유네스코가 자연유산 중 하나로 지정한 국립공원인 ‘블루마운틴’에서의 1박을 포함하고 있어 호주의 그랜드캐니언이라 불리는 블루마운틴의 웅장한 자연경치 등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아름다운 달링하버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도 있어 현지인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카사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물론 ‘디너크루즈’에서의 특식을 맛볼 수 있다.

본 상품의 관광일정은 ‘케이블 웨이, 레일 웨이, 스카이 웨이 등 시닉 3콤보 어트랙션’에 ‘보드워크 트레킹 코스’를 추가 체험할 수 있으며 환상적인 해변도시로 바다와 사막이 절묘하게 공존하는 신비로룬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포트스테판’에서의 돌핀크루즈와 사막투어 샌드보딩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굴인 ‘제놀란 동굴투어’와 현지인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평화로운 ‘로라마을’ 일정 등 이색일정이 포함돼 있다. 시드니 타워, 아쿠아리움, 야생동물원, 동부해안관광, 오페라하우스 등 시드니 시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핵심관광은 물론 오페라하우스의 내부투어까지 시드니를 꼼꼼하게 둘러볼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