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둔 헤이즈가 의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헤이즈는 1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집 ‘쉬즈 파인’의 첫 번째 타이틀곡 ‘쉬즈 파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자유롭고 편해 보이지만 어딘가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헤이즈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양한 장면들이 빠르게 전환되는 가운데 수많은 휴대폰 더미에 앉아 무언가 고민에 빠진 듯한 헤이즈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이번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과연 뮤직비디오 속 헤이즈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쉬즈 파인’의 음원 일부도 이번 티저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헤이즈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가 느껴지는 리드미컬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가 담겨 곧 발매될 정식 음원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헤이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 ‘쉬즈 파인’은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과 다양한 감정들을 각 트랙에 담아낸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쉬즈 파인’과 ‘그러니까’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헤이즈의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사진=스튜디오블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