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우진, 한, 승민이 개인 티저를 통해 트렌디한 비주얼을 강조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5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우진, 한, 승민의 신곡 '미로(MIROH)' 콘셉트 티저 이미지 9장을 선보였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13일 방찬-현진-아이엔부터 14일 리노-창빈-필릭스에 이어 이번에는 우진-한-승민까지 컴백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했다.

개인 티저 속 우진은 듬직한 매력을 뿜어내고 스포티 룩과 댄디 룩 등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은 부드럽고 깊은 눈매로 정면을 응시했다. 승민은 훈훈한 비주얼에 카리스마를 더해 눈길을 모았다.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와 타이틀곡 '미로'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새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전국 프로모션 투어 일정, 트랙 리스트, 국내외 평론가 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JYP가 공개한 각종 티징 콘텐츠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타이틀곡 '미로'는 데뷔곡 '디스트릭트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를 만든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또다시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이 목표를 향해 직진하는 '패기와 포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18일부터 25일까지 자작곡 신곡들을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 트랙'을 릴레이로 선보이고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5일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하는 티징 프로젝트 '언베일 더 미로'에 돌입한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