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효연·윤아·아이린, 공항 빛낸 KPOP 아이돌...화사한 ‘봄패션’ 눈길

기사승인 2019.03.14  14:07:56

공유
ad38
ad48

꽃샘추위가 지나가면 따뜻한 봄이 찾아온다. 이에 봄맞이 화사한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스타들의 공항패션은 최신의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봄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이들이 참고하기에 좋다. 스타들이 주목하는 2019년 봄 패션 아이템은 무엇일까?

사진=H&M 제공

#효연

가수와 DJ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효연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중 하나다.

그는 이번 공항패션으로 플로럴 미니 원피스와 베이직한 디자인의 자켓을 함께 매치하여 걸리쉬한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와 함께 시선을 사로잡긴 스팽글 재질의 가방을 매치해 룩에 발랄한 무드를 더했다.  

효연이 선택한 미니 원피스와 자켓은 모두 H&M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진=마이클코어스 제공

#윤아

윤아는 마이클코어스의 2019 FW 컬렉션 쇼에 참석하기 위해 공항에 나타났다.

마이클코어스의 앰버서더답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풀 착장으로 입은 윤아는 트렌치코트에 반짝이는 롱 스커트를 착용하였으며 여기에 풀오버 니트를 어깨에 걸쳐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또한 마이클코어스의 씨씨백으로 마무리해 고급스러움까지 선사했다.

사진=미우미우 제공

#아이린

아이린은 아시아 최초로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뮤즈로 선정됐다. 그는 공항에서도 세계를 사로잡은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모습을 한껏 보여줬다.

그는 패션위크에 참석하는 출국길에서 데일리한 아이템인 데님 자켓에 블랙 컬러의 미니멀한 가방을 매치했다. 자켓과 가방이 심플했다면 스커트로 포인트를 줬다. 레오파드 패턴의 미니 스커트로 시크함 무드를 연출했다. 

이날 아이린은 의류와 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모두 미우미우 브랜드를 착용했다.

사진=구찌 제공

#설현

설현은 화이트와 블랙의 심플한 룩에 옐로 가디건으로 포인트를 줘 화사하게 룩을 완성했다. 또한 요즘 유행하는 퍼 블로퍼 함께 장착해 센스있게 스타일로 마무리했다.

설현은 구찌 2019 FW 컬렉션 쇼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 만큼 구찌 제품을 착용해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버버리 제공

#설리

아이돌 출신 배우 설리는 단연 패션의 아이콘이다. 그는 그레이 컬러의 자켓 원피스에 운동화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봄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그는 버버리의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TB 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해 멋스럽게 패션을 완성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