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트래블러’ 이제훈, 가이드 류준열 따라 아바나 투어 시작

기사승인 2019.03.14  10:46:33

공유
ad50

이제훈이 가이드 류준열과 아바나로 떠난다.

사진=JTBC 제공

14일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에서 류준열과 이제훈이 본격적인 쿠바여행에 나선다. 이제훈은 이미 아바나를 며칠간 여행했던 류준열에게 하루를 몽땅 맡기기로 했다. 엉겁결에 류준열은 ‘이제훈 가이드’로 데뷔하게 됐고 위한 일일 아바나 투어를 야심차게 기획했다.

쿠바여행이 처음인 이제훈은 눈에 담는 것마다, 입에 넣는 것마다, 귀로 듣는 것마다 신기하고 낯설기만 하다. 우연히 들어간 격동의 쿠바 역사현장에서, 골목에서 마주친 식당에서, 길에서 스치는 올드카에서 놀랄만한 장면과 이야기에 쉴 새 없이 놀라움을 표현했다.

올드카를 타고 아바나 시내 곳곳을 여행하기로 한 이제훈과 류준열은 올드카 기사와 투어 가격 협상에 들어가고 긴장된 마음으로 흥정의 링 위에 처음 오른 이제훈은 회심의 한마디를 던졌다.

둘을 태운 올드카는 부지런히 아바나 시내 구석구석을 달렸고 아바나의 명물 말레꼰 옆을 지났다. 류준열은 아바나 시내의 광경에 놀란 이제훈을 이끌고 투어의 마무리를 위해 아껴둔 회심의 장소로 향했다. 처음으로 온전히 하루를 함께 여행한 가이드 류준열과 여행자 이제훈은 이번 투어에 만족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쿠바로 떠난 류준열과 이제훈의 여행담은 14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