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엠카' 마마무-홍진영-박봄-공원소녀 컴백무대 공개...우석X관린 출격!

기사승인 2019.03.14  10:20:41

공유
ad50

오늘(14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마마무와 백퍼센트의 컴백 무대와 우석x관린의 유닛 데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의 4인4색 매력이 돋보이는 마마무는 타이틀곡 ‘고고베베’와 ‘쟤가 걔야’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컴백한다. ‘고고베베’는 마마무만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를 담아낸 곡으로 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믿듣맘무’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완벽한 무대를 선사할 전망.

펜타곤의 래퍼 우석과 워너원의 라이관린이 새롭게 결성한 우석X관린의 유닛 데뷔무대도 준비돼있다. 두 사람의 자전적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 힙합 R&B곡 ‘별짓’을 통해 비주얼 뿐만 아니라 완벽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레트로 사운드 장르의 곡 ‘Still loving you’로 세련된 변신을 예고한 백퍼센트와 어디서든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겠다는 꿈과 약속이 담긴 ‘Pinky Star’로 돌아온 공원소녀의 첫 컴백무대도 공개된다.

이 외에도 오늘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는 Jus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아이들, SF9, 장동우, 라비, 홍진영, 박봄, 달수빈, 하은X요셉, 드림노트, 열혈남아, 이달의 소녀 등이 출연한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