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 재희 비서로 취직! 아옹다옹 천적 케미 발산

기사승인 2019.03.14  10:00:28

공유
ad50

이소연이 파란만장한 비서 생활을 시작했다.

13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극본 최연걸)에서 이소연(심청이)이 재희(마풍도)의 비서로 일하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이날 방송에서 심청이(이소연)는 마풍도(재희)와의 내기에서 이기자 그의 안경을 빼앗으며 “안경 뒤에 숨지 말고 마풍도씨 눈으로 세상을 보라구요. 보이지 않는 부분은 내가 같이 봐줄 테니까”라며 색맹인 그가 회사에 자리 잡을 수 있게 돕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또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풍도를 얄미워하면서도 그의 매니저였던 라이언(민찬기)으로부터 그의 취향을 전수받는 등 비서 자리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청이의 노력에 마음을 열기 시작한 풍도는 방송 출연을 앞둔 그녀를 응원하며 의상을 선물했다.

특히 청이는 풍도와 티격태격 말다툼을 벌이면서도 서로를 생각하고 배려하는 등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하는 케미를 선보였다. 이는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서 핑크빛 기류가 생성될 것을 예감케 하며 이후 스토리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소연과 재희의 러브라인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금 7시 15분에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