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너목보6’ 명탐정 마마무 출격! 화사 “미스터리와 추리 굉장히 좋아해”

기사승인 2019.03.14  09:06:59

공유
ad50

마마무의 美친 추리력이 펼쳐진다.

15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 9회에는 믿고 듣는 음원 대세 마마무가 출연한다.

마마무는 이미 시즌5에서 음치만 쏙쏙 골라내는 뛰어난 추리 실력으로 실력자와 함께 파이널 라운드를 장식한 바 있다. 이에 시즌6에서도 음치 색출에 자신감을 보이며 날카로운 촉과 예리한 육감을 총동원한 추리로 스튜디오에 감탄을 불러 모았다는 후문이다.

네 사람은 똘똘 뭉친 환상의 팀워크로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를 밝히는데 의견이 완벽하게 일치가 됐다고. 라운드마다 의견을 하나로 모으는데 수월한 마마무와 전혀 단합되지 않은 패널들의 상반된 모습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너목보6'의 녹화가 끝난 후 마마무의 문별은 음치와 실력자의 목소리가 번갈아 나와 헷갈리게 만드는 2라운드 룰을 처음 접하고 “모든 라운드가 어려웠지만 중간에 목소리가 바뀌는 룰이 정말 혼란스러웠다. 처음 비주얼로 봤을 때 ‘이분은 음치겠구나’ 정해놓고 추리를 했는데 목소리를 듣는 순간 또 헷갈리게 돼서 어려웠다”며 고개를 흔들었다.

화사는 “저희 팀 모두가 미스터리, 추리 이런 걸 굉장히 좋아한다. 추리하는 게 정말 재밌어서 녹화 내내 웃다가 가는 것 같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휘인은 “저희가 긴장을 안 하게끔 편하게 만들어 주셔서 즐겁게 촬영을 하고 간다.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과연 마마무가 실력자와 함께 듀엣 무대를 할 수 있을지는 내일(15일) 저녁 7시 30분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net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