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의 새 앨범이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18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백예린이 트랙리스트, 첫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날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SNS를 통해 백예린의 새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는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첫 티저 이미지에서 고혹적이며 우아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신비로움, 청순함 등으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에는 2번 트랙에 담기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백예린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재능을 다시 한번 뽐냈다.

이 밖에 '야간비행(魔女の花)',  'Dear my blue', '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 카더가든)', '지켜줄게',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2019 ver.)'도 담긴다. 특히 5번 트랙의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 카더가든)'은 기존에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은 곡. 7번 트랙의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2019 ver.)'는 기존 곡에서 백예린의 파트만 살려 새롭게 편곡해 오롯이 백예린의 목소리만으로 꽉 채워 기존의 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백예린이 자신의 이름으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여만이다.

한편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JYP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