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이 시작되며 본격적으로 19학번 새내기들의 대학 생활도 시작됐다. 새로운 학교에서 학과 수업과 동아리, MT 등 다양한 대학 활동이 몰려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특히 규칙적인 고등학교 시절과 달리 대학은 수업 시간이 불규칙하고 늦은 시간 학과 및 동아리 모임이 잦아 피부와 신체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이에 대학 생활 상황에 맞는 SOS 뷰티 신제품을 소개한다.

사진=하라다보

# 아침 수업에도 문제없는 꿀광피부, 하다라보 ‘고쿠쥰 퍼펙트 젤’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신입생 환영회와 이른 아침 수업은 피로를 누적시켜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거칠어질 수 있다. 이때 자기 전 쫀득한 수면 팩을 활용하면 아침에도 ‘꿀광피부’를 얻을 수 있다.

하다라보의 ‘고쿠쥰 퍼펙트 젤’은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어 일명 ‘꿀잠크림’으로 불리는 젤 타입의 크림 제품. 최근 성분 리뉴얼로 보습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사용하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강한 수분 응집력을 지닌 사크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밀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한다. 세라마이드와 스쿠알란 등 보습 성분들은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도와주며 우레아와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피부에 얇은 막을 씌운 듯한 사용감을 부여해 나이트 크림이나 수면 팩으로 사용하기 좋다.

사진=(좌측부터) 닥터자르트, 로레알파리

# 수업 전 틈틈이 피부 달래기,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이 기성을 부리는 봄에는 피부가 건조할 수 있다. 수업이 끝나고 공간 시간 틈틈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싶다면 간편한 미스트가 제격이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는 보습 크림으로 유명한 세라마이딘 크림의 보습감을 미스트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 미스트의 수분층은 자연보습인자 자일리톨이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씌워 피부 수분을 즉각적으로 충전해준다. 5겹 멀티세라로 이뤄진 세라마이딘 크림 층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도와준다.

# 밤샘 조별 과제로 푸석한 머릿결,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인퓨전 오일 로즈’

대학생활 중 학생들을 가장 힘겹게 하는 일 중 하나가 바로 조별 과제다. 밤샘 과제로 인한 수면 부족은 두피와 모발 건강을 악화시켜 뚝뚝 끊어지고 부스스한 머릿결을 만든다.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인퓨전 오일 로즈’는 작약과 장미의 향기가 섬세하게 어우러진 퍼퓸 헤어 오일이다. 플로럴 오일을 함유해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고 놀라운 흡수력과 함께 끈적임 없는 포뮬러로 여러 번 덧발라도 떡짐 현상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사진=(좌측부터) 바닐라코, 네이처리퍼블릭

# 프로 통학러 필수템은 자외선 차단제, 바닐라코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3종

학교에 가기 위해 매일 긴 시간을 통학하는 학생들에게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한번 올라온 주근깨는 쉽게 사라지지 않아 등 하교 전 자외선 차단 제품을 꼼꼼히 발라야 한다.

바닐라코의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은 아쿠아, 프레시, 글로우 3종으로 구성됐다. 바를수록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에센스 선 스틱으로 메이크업 전·후에 활용해도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고, 산뜻하고 보송하게 발리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 MT 가서도 손쉽게 메이크업 지우기,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올인원 클렌징 패드’

새내기들에게 MT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친구들과 1박 2일을 보낼 생각에 두근거리면서도 메이크업과 함께 온종일 피지와 노폐물이 쌓인 피부를 생각하면 아찔하다.

‘제주 탄산 올인원 클렌징 패드’는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함유해 한 장으로도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순면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클렌징 오일의 뛰어난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 크림의 촉촉함 등 모든 클렌저 타입의 장점을 갖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