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보던 것보다 색다른 것이 눈길을 한 번 더 끌기 마련. 쏟아지는 식음료 제품들 사이에서 경쟁력을 갖춘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이 속속히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색다른 재료를 조합해 이색적인 맛을 낼 뿐만 아니라 개성을 드러나는 디자인까지 갖춰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좌측부터) 미닛메이드, 빙그레, 스프라이트

#꽃향기+상큼한 과즙, ‘미닛메이드 플라워 2종’

미닛메이드는 꽃과 과일을 블렌딩해 은은한 꽃 내음과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미닛메이드 플라워’를 출시했다.

꽃 향과 과즙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목 넘김과 가벼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벚꽃 추출물과 사과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 장미향과 포도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장미&포도’ 2종으로 출시됐다.

# 열대 과일+복숭아, ‘빙그레 리치피치맛우유’

빙그레는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리치피치맛우유'를 출시했다. 리치피치맛우유는 열대 과일 리치와 복숭아를 섞어 만들었다.

첫 모금에 리치 향과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맛이 느껴지고 상큼한 복숭아 맛으로 마무리된다.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2019 올해의 색상인 리빙 코랄을 우유로 재현해 시각적인 재미도 더했다.

# 시원한 배+상쾌한 사이다,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입안 가득 시원함을 전하는 배향과 상쾌한 스프라이트가 어우러진 탄산음료다.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에 시원한 배 향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 스프라이트 특유의 그린 컬러와 상쾌한 스파클링 기포 디자인을 삽입해 시원한 배향의 청량함을 강조했다.

사진=(좌측부터) 공차, 푸르밀

# 상큼한 과일+향긋한 차, ‘공차 딸기 블렌딩 음료 2종’

공차는 딸기에 말차, 요구르트 등을 블렌딩한 ‘딸기&말차 밀크티’와 ‘딸기&요구르트 크러쉬’를 선보이고 있다. '딸기&말차 밀크티'는 얼그레이티를 넣은 딸기 밀크티에 제주산 녹차로 만든 말차와 밀크폼을 올린 시즌 음료다.

'딸기&요구르트 크러쉬'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요구르트의 상큼함을 더했다. 딸기 과즙 함유량을 늘려 리뉴얼된 딸기 쥬얼리 펄이 더해져 쫀득쫀득 씹을수록 딸기의 상큼함이 전해진다.

# 커피+차, ‘푸르밀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 녹차를 넣어봄’

푸르밀은 커피와 차를 조합해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 ‘이번에는 커피에 녹차를 넣어봄’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은 엄선된 고품질 홍차 추출 분말과 커피가 어우러져 진하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는 커피에 녹차를 넣어봄’은 부드러운 풍미를 가진 커피에 쌉싸름한 말차 분말을 더해 맛이 진하고 풍성하다. 두 제품 모두 신선한 원유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라떼의 깊은 풍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좌측부터) 코카콜라, 박카스

# 커피와 만난 코카-콜라, ‘커피 코카-콜라’

‘커피 코카-콜라’는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해 점심 식사 후나 오후 시간 등 나른함과 식곤증이 느껴질 때 짜릿한 활력을 전하는 탄산음료다. 특히 풍부한 커피 맛 사이로 퍼지는 코카-콜라 고유의 시원한 탄산이 상쾌함을 전달한다. 또 ‘제로’ 당분으로 출시돼 당분과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박카스+쫀득한 젤리,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동아제약 자양강장제 ‘박카스’를 젤리로 먹을 수 있는 '박카스맛 젤리'가 출시됐다. 박카스맛 젤리는 젤리 안에 젤리가 들어있는 이중구조로 만들어져 풍부한 박카스의 맛과 향을 쫀득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박카스맛 젤리 1봉에는 박카스F와 동일하게 타우린 1000mg이 함유돼 ‘박카스’처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