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 하나 없이 깔끔한 치아를 위한 칫솔이 등장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프로텍티브클린’ 시리즈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31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프로텍티브클린 블랙에디션’ 3종과 다양한 컬러의 ‘프로텍티브클린 1.0’ 시리즈, ‘더블핸들 패키지’ 등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UV살균기가 포함된 ‘프로텍티브클린 3.0블랙UV에디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지난해 10월 ‘프로텍티브클린 4.0’으로 출시된 해당 라인업의 UV에디션은 역대 소닉케어 홈쇼핑 판매 제품 중 최대 매출을 올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필립스는 라인업 강화를 기념해 G마켓과 옥션에서 해당 신제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히말라야 핑크솔트 프리미엄 치약을, 총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중복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4월 14일까지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해 ‘프로텍티브클린’의 ‘압력감지 센서’ 후기를 남긴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혀 클리너+’ 1팩(2입)을 선물로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안전한 양치를 위하여 ‘프로텍티브클린’에 3단계 구강안전시스템을 도입했다. 1단계 ‘압력감지 센서’는 양치 중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 발생시 진동으로 알려 치아와 잇몸을 보호한다. 2단계 ‘음파버블스톰’은 음파가 만들어내는 공기방울로 치간과 잇몸선 등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까지 깨끗하게 세정한다. 마지막 3단계 ‘RFID 칫솔모 교체 알림’ 기능으로 칫솔모 사용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해 적정 교체 시기를 알려 안전한 칫솔모 관리를 돕는다.

1992년 세계에서 최초로 음파전동칫솔을 선보인 이후 소닉케어의 27년간의 연구 성과를 집대성해 만들어낸 최신작 ‘프로텍티브클린’은 사용자들이 전동칫솔 사용에서 가장 우려하는 치아와 잇몸의 마모와 자극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안전한 양치질 구현과 함께 입 속 세균과 플라그의 효과적인 제거에 집중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