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가 리얼 씨푸드 샌드위치 4종을 출시했다.

사진=써브웨이 제공

써브웨이는 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로 ‘쉬림프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종류는 ‘쉬림프 샌드위치’ ‘쉬림프 샐러드’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쉬림프 시리즈’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해산물에서 빠지지 않는 인기만점 재료 새우를 활용한 샌드위치와 샐러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고단백 저지방 고칼슘 식품인 새우를 주재료로 해 신선하고 건강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쉬림프 샌드위치’는 오통통하게 살이 오른 통새우 다섯 마리가 기본 토핑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새우의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샌드위치.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통새우와 아보카도가 어우러져 더욱 부드러운 식감과 쉬림프 샌드위치의 풍미가 돋보인다. 

사진=써브웨이 TV CF 캡처

‘쉬림프 샌드위치’ 253Kcal, ‘쉬림프 샐러드’ 108Kcal,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313kcal,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163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가벼우면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쉬림프를 포함한 모든 샌드위치 메뉴에 1500원을 추가하면 샐러드로 변경할 수 있다.

써브웨이는 쉬림프 시리즈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판 소스 ‘와사비 소이 소스’도 선보인다. 쉬림프 시리즈에 달달하면서도 톡 쏘는 맛의 와사비 소이 소스를 곁들이면 담백한 새우에 감칠맛이 더해져 더욱 풍미 있는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빵, 채소, 소스 등을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는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쉬림프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