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해 반복되는 화이트데이에 아이디어가 고갈됐다면? 호텔 프로모션 상품을 둘러보자. A부터 Z까지 바쁜 일상에 쫓기며 미처 특별한 날을 준비할 틈을 없는 이들을 위한 서비스들이 기다리고 있다. 스윗한 화이트데이를 책임질 객실 서비스부터 세세한 선물까지 배려한 프로모션들을 모아봤다.

 

◆ 익선동 데이트와 함께하는 스윗한 화이트데이

종로구 익선동의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온화한 봄날의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 와인 데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달 8일부터 17일까지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스페셜 화이트 와인 1병을 제공한다. 고객 요청 시 와인 오프너 및 와인잔을 대여해 편안하게 객실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로맨틱한 하루를 기대하는 커플들을 위한 안성맞춤의 호텔 객실 패키지이다.

따듯한 봄볕 맞으며 사랑하는 연인의 손 잡고 핫플레이스 익선동 나들이를 떠나보자. 운치 있고 여유로운 봄나들이와 함께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에서의 하룻밤을 추천한다.

 

◆ 로맨틱한 선물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꿀' 떨어지는 달달한 화이트 데이를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를 오는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이

용권 등 낭만적인 화이트 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 프러포즈는 기획력! 럭셔리 화이트데이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최상층의 스위트룸에서 프러포즈 이벤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기념일을 계획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러포즈’ 패키지를 31일까지 선보인다.

‘더 퍼스트 클래스 프러포즈’ 패키지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에서 1박,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 정통 아메리칸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럭셔리 차량 렌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와 조각 케이크, 아서원에서 즐기는 커플 세트, 정글북 by 앨리스 바의 시그니츠 칵테일 2잔, 쥴라이 스파의 커플 전신 트리트먼트 등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프로포즈 이벤트를 위해 빠질 수 없는 객실 내에 꽃과 풍선 등을 이용한 데코레이션과 함께 플라워 부케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