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한다.

12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처음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개최하는 ‘첫 부부 팬미팅 대소동’이 담긴다.

사진=TV조선

홍현희의 팬도 아닌, 제이쓴의 팬도 아닌 ‘희쓴’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1회 희쓴 부부 팬미팅’을 준비한 것. 기획부터 홍보, 출연 등 행사의 1부터 10까지 부부가 손수 기획하고 준비하는 열정을 발휘했다.

희쓴 부부의 팬미팅 소식은 SNS에 업로드되자마자 기사화되며 대한민국 대표 ‘인싸 부부’의 저력을 입증했다. 그러나 팬미팅 장소인 여의도 한강공원에 도착한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팬은커녕 인적조차 드문 텅빈 현실에 당혹감을 내비쳤다.

약속된 시간이 다가올수록 더욱 초조해진 희쓴부부가 결국 준비한 인형탈을 쓰고 거리에 나서는 ‘팬 모객 작전’까지 가동했지만, 시내 한복판에도 사람이 없는 아찔한 순간을 맞이한 것.

제작진은 “A부터 Z까지 직접 마련하고 준비하는 것은 물론 어떤 역경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정말 ‘세상 어디에도 없을 부부 팬 미팅’ 현장이었다”며 “희쓴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어떤 ‘흥’을 뿜어낼 것인지, ‘희쓴’에 대한 애정으로 가득 한 사람들이 모였던 ‘첫 팬미팅’ 현장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12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