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에즈라 밀러’ 인디밴드, 5월 단독 내한공연...12일 티켓오픈

기사승인 2019.03.05  09:40:48

공유
ad38
ad48

할리우드 배우 에즈라 밀러의 인디 밴드 ‘썬즈 오브 언 일러스트리어스 파더’가 5월 내한한다.

영화 ‘케빈에 대하여’, ‘신비한 동물사전’, ‘저스티스 리그’ 등으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배우 에즈라 밀러가 이끄는 3인조 인디 밴드 ‘썬즈 오브 언 일러스트리어스 파더’가 오는 5월 단독 공연으로 다시 한국을 찾는다.

뉴욕 브루클린을 거점으로 결성된 ‘썬즈 오브 언 일러스트리어스 파더(이하 썬즈)’는 어쿠스틱 듀오로 시작해 5인조 밴드를 거쳐 현재 에즈라 밀러, 조쉬 오빈, 라일라 라슨 세 명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멤버 모두가 보컬과 곡 작업에 참여하고 기타, 베이스, 키보드, 드럼 등의 여러 악기를 번갈아 연주하는 형태로 각자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밴드 스스로가 ‘장르 퀴어’라고 표현한 이들의 음악은 포크에서 힙합, 로큰롤, 펑크, 일렉트로닉까지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대담한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8월 ‘코믹콘 서울’의 게스트로 에즈라 밀러의 첫 내한이 성사됐고 내한 일정에 맞춰 양일간 ‘썬즈’의 단독 공연까지 진행되면서 국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썬즈 오브 언 일러스트리어스 파더’의 내한공연은 5월4일 오후 7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공연 티켓은 오는 12일 낮 12시부터 공식 예매처인 예스24티켓과 멜론티켓에서 판매된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