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 노블’의 새 모델로 ‘발레리나 전설’ 강수진 국립발레단 예술감독을 발탁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강수진 예술감독은 세계 5대 발레단인 독일 슈투트가르트 발레단에 한국인 최초로 입단해 전 세계의 주목을 끌었고 이후 다수의 상을 거머쥐며 세계 최정상 발레리나로 명성을 떨쳤다. 현역 은퇴 후에도 국립발레단 단장 겸 예술감독으로서 새로운 레퍼토리 개발 등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강수진 예술감독의 우아한 품격과 건강한 이미지가 커피 본연의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 ‘노블’과 잘 어울려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커피 ‘노블’은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의 깊은 맛과 향이 살아있고, 그린커피빈(생두) 추출물 블렌딩으로 항산화 폴리페놀 함량이 일반커피 대비 2~4배 높은 점이 특징이다. 또한 노블 커피믹스와 라떼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식물성 경화유지 대신 신선한 코코넛오일과 국산 1A우유로 만든 프림을 채택, 커피도 건강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2017년 출시 후 ‘건강커피’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한 노블 커피는 ‘노블 아메리카노’ ‘노블 커피믹스’ 그리고 ‘노블 라떼’ 스틱 3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