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개강을 맞이하는 대학생부터 산뜻한 기분을 느끼고 싶은 직장인까지 파우치를 봄빛으로 물들이기 위한 준비에 바쁘다. 이에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3월 봄행사를 앞다투어 시작 중이다.

사진=미샤 홈페이지

# 미샤

대표 뷰티 로드샵 미샤는 오늘(4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0% 할인을 적용하는 ‘월간 미샤 3월호’ 행사를 진행한다. 싱그러운 봄맞이를 위한 추천 아이템도 함께 준비됐다.

환절기에 건조하고 땡기는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줄 추천템으로는 ‘수퍼아쿠아 탄산수 미스트’ ‘아쿠아 펩타이드 커스터마이징 크림’이 있다. 수분을 보충해줬다면 이제는 생기를 부여해 봄기운을 얼굴에 가득 넣어줄 때. ‘리얼래스팅 파운데이션’으로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고 ‘컬러핏 스틱 섀도우’로 화사함을 채운다.

한편 꽁꽁 싸매는 겨울은 가고 점점 옷차림은 가벼워지고 있다. 이에 미리 준비하는 쉽고 빠른 셀프 왁싱템도 준비됐다. ‘클린업 컴포트 왁스 스트립’ ‘인샤워 컴포트 제모크림’ 등이 마련돼 봄맞이를 도운다.

사진=보나쥬르

# 보나쥬르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보나쥬르가 3월 새학기 시즌을 맞이해 특가할인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5일 오후 4시까지 열린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착한 수분크림’으로 이름난 보나쥬르의 ‘그린티 워터밤’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그린티 워터밤’은 수분감이 높은 제품으로 건성피부에 추천하며 수면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저자극 각질제거 제품 ‘가지 데일리 BHA 토너’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한편 이번 보나쥬르의 이벤트 프로모션은 자사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된다.

#네이처컬렉션

네이처컬렉션이 3월 개강을 맞이해 파우치 정비에 들어간다. VDIVOV, 코드글로컬러와 함께 베이스부터 립앤아이 메이크업까지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코드글로컬러 베이스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립메이크업 제품을 1+1 또는 34% 할인에 제공한다. 아이메이크업 제품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VDIVOV에선 실크웨어라인을 30% 할인한다. 실크웨어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부터 파운데이션, 파우더팩트, 앰플 에센스 팩트까지 모두 할인가로 제공한다.

사진=리스킨 홈페이지

#리스킨

리스킨은 겨울내 푸석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와 작별을 고하고 봄맞이 화사한 피부를 위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두근두근 봄맞이 반값’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한다.

해양 심층수를 담은 ‘아쿠아 인테시브 토너’는 1+1에 제공하며 산뜻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AWS 크림’은 50% 할인, 두피 딥 클렌징 ‘리바이탈 솔루션 샴푸 포 맨’은 50% 할인과 1+1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만 적용되며 50% 할인 상품은 신규회원 감사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