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올라 길거리에 사람들 옷차림도 한층 가벼워졌다. 이에 봄옷 준비가 한창인 요즘, 봄 캐주얼 아우터 또한 뺄 수 없는 필수 아이템. 이때 컬러감이 돋보이는 재킷은 개성을 살려주고 가볍게 착용하기 좋아 봄 패션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에 남녀 캐주얼 재킷으로 완성한 봄 아우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女 위한 추천: 화사한 옐로 재킷 VS 세련된 브라운 트렌치 재킷

화사한 봄을 맞이하는 만큼 노란색의 후드 재킷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산뜻한 색의 후드 재킷에 탈부착이 가능한 힙색이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밝은 색감의 데님팬츠를 가미하면 전체적으로 톤이 통일감을 이뤄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한층 고급스러운 멋을 뽐내고 싶을 땐 기장이 긴 트렌치 후드 재킷이 좋다. 허벅지까지 떨어지는 트렌치 후드 재킷은 자연스럽게 다리 라인을 드러내 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부각시킨다. 이와 함께 모던한 블랙 힐 부츠를 신으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男 위한 추천: 부드러운 베이지 재킷 VS 스포티한 네이비 바람막이 재킷

올봄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은 남성에게는 베이지 재킷을 추천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세일러 재킷은 안감에 오렌지 테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가 스타일 지수를 상승시킨다. 이때 그레이 후드티와 진한 데님팬츠를 함께 입으면 훈훈한 남친룩이 된다.

스포티한 봄 패션으로 꾸밀 땐 후드 바람막이 재킷을 활용해보자. 네이비와 오렌지의 조화가 매력적인 후드 바람막이 재킷은 센스있는 색 배합이 봄 스타일에 활력을 더해준다. 이와 더불어 슬림한 핏의 조거팬츠와 삭스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무드를 더해준다.

사진=콜마오리지널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