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헤어드라이어 시장은 빠르고 강력한 바람은 기본이고 스타일링은 물론, 모발 및 두피 보호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고성능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1900W의 디지털 BLDC 모터로 강력한 바람을 선사하는 ‘프리미엄케어 초고속 디지털 BLDC’를 출시했다.

사진=테팔 제공

가장 큰 특징은 1900W의 디지털 BLDC 모터가 최대 150km/h 속도의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줘 매일 아침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 헤어드라이어에서 사용하는 일반 DC 모터 대신 장착된 디지털 BLDC 모터는 브러시 마찰에 의한 소음과 진동을 없애주고, 브러시 마모에 의한 미세유해물질 배출을 차단시켜 친환경적이고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최적의 온도와 풍속을 제공해주는 어드밴스드케어 기능은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은 물론, 모발 속 수분까지 보호해줘 건강하고 완벽한 머릿결을 지켜준다. 또한 3단계 온도조절 및 2단계 풍속 스위치로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6가지 모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스마트 열제어 방식에 의해 미열 없이 완벽한 냉풍 사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여기에 고속 회전 모터로 두피까지 완벽하게 건조해줘 두피 자극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이온 제너레이터에서 발생되는 수백만 개의 음이온이 모발의 곱슬기와 정전기를 제거해줘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이외 정밀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6mm 노즐, 9mm 노즐, 볼륨 디퓨저가 포함돼 취향에 맞는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2.8mm의 긴 코드, 분리형 흡입구, 보관용 고리 등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기능이 돋보인다. 전국 할인점, 가전양판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