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딸기 시즌메뉴 100만잔 판매를 기념해 27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시즌메뉴 구입 시 신제품 ‘초코 밀크티 스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반적으로 초코 음료는 ‘아이들 음료’라는 인식과 달리 공차는 산뜻하고 향긋한 프리미엄 블랙티와 카카오를 블렌딩해 남녀노소 누구나 더욱 진하고 풍부한 초코 밀크티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에서는 본제품과 동일한 용량의 증정용 스틱 1봉을 증정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지난 1~2월에 걸쳐 출시된 공차의 딸기 시즌메뉴는 출시 40일 만에 100만잔 판매량을 기록하며 판매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딸기 시즌메뉴의 인기를 견인한 ‘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요구르트 크러쉬’ ‘딸기 쿠키 스무디’ 3종과 다양한 이색 베리에이션으로 더욱 맛있는 ‘딸기&쿠키 밀크티’ ‘딸기&말차 밀크티’ ‘딸기&초코 밀크티’까지 총 6종이다.

한편 공차의 ‘초코 밀크티 스틱’ 신제품은 총 10개입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