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에서 커피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바쁜 일상 속 작은 기쁨을 선사하는 필수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이 다양해지고 고급화됨에 따라 커피는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가치재로 인정받고 있으며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커피를 찾는 사람들의 니즈도 늘어나고 있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공

이런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신선한 커피로 바꾸세요!’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시에 캡슐 커피머신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의 차원이 다른 신선함과 아로마의 중심에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두와 더불어 독보적인 스마트 캡슐 기술이 자리하고 있다. 원두는 공기와 접촉하면 빠르게 산화하면서 맛과 아로마를 잃기 때문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로스팅과 그라인딩을 마친 원두를 바로 스마트 캡슐에 밀봉하는 방법으로 맛과 아로마를 생생하게 유지해왔다. 이를 통해 전문 바리스타가 매일 새로운 원두를 구매하고 추출하는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신선한 커피의 맛과 아로마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캠페인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캡슐 커피머신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캡슐 할인 바우처와 글라스 컵 증정 등 부가적인 혜택도 준비됐다. 3월 31일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숍 및 전국 주요 할인점, 하이마트,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캡슐 커피머신 루미오는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우러지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완벽한 커피를 원터치로 쉽고 빠르게 제공한다. 풍부한 바디감과 은은한 아로마를 자랑하는 모닝 캡슐(아메리카노 볼드 모닝·아메리카노 스무스 모닝)은 300ml의 대용량으로 아침에 생기를 부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