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정해인, 3월 30일 생일 기념 팬미팅 '첫사랑' 개최...MC없이 홀로 채운다

기사승인 2019.02.27  12:11:01

공유
ad38
ad48

배우 정해인이 생일을 맞이해 국내에서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정해인은 3월 30일 ‘2019 정해인 팬미팅-첫사랑’이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만난다. '우리의 첫 생일파티'라는 부제로 열리는 팬미팅은 생일을 맞아 그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정해인은 팬미팅을 준비하며 직접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기획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코너를 구성하며 뜻깊은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팬들과 최대한 가깝게 만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이번 팬미팅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 정해인은 MC 없이 홀로 전 시간을 채울 예정이다. 이는 팬들과 최대한 가깝게 소통하고자 하는 정해인의 바람이 담겨있다.

정해인은 지난해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국내외에서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최근 정해인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가제)' 촬영을 마치고, MBC 새 드라마 '봄밤'에서 약사 유지호 역에 캐스팅돼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봄밤’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도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정해인의 생일 기념 팬미팅은 내달 30일 오후 1시 30분, 6시 2회 공연으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오는 6일(수)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사진=FNC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