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수미네반찬’ 조빈, 파격등장에 시선집중...‘옛날도시락’ 레시피 추억소환

기사승인 2019.02.27  11:23:27

공유
ad38
ad48

'수미네 반찬'이 노라조 조빈과 함께 학창시절로 돌아간다.

사진=tvN 제공

27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얼큰하고 시원한 ‘바지락 순두부찌개’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지난주 방송에서 기대감을 높였던 아삭한 ‘대파 김치’ 레시피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담백한 감자에 짭짜름한 햄을 넣어 만든 감자채 볶음, 학창 시절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개성 만점 ‘옛날 도시락’까지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김수미는 옛날 도시락에서 빠질 수 없는 분홍 소시지 부침, 묵은지김치볶음 등 비법이 담긴 레시피를 대방출함과 동시에 특급 상품을 걸고 '옛날 도시락 만들기 대회'를 연다.

사진=tvN 제공

이에 출연자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우승자 선정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후 직접 만든 옛날 도시락을 먹으며 학창시절로 돌아가 상황극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수미네 반찬' 게스트로는 ‘한국의 레이디 가가’로 불리는 그룹 노라조의 조빈이 출연한다. 조빈은 파격적이고 화려한 분장으로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에 미카엘 셰프가 예상치 못한 질문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며 일명 '불가리아 개그맨'다운 면모를 뽐낸다.

특급게스트 조빈의 출연과 김수미표 반찬 레시피로 기대를 모으는 tvN '수미네 반찬'은 27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