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이가 만드는 빵은 어떤 맛일까?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6회는 ‘마음의 온도를 나눠 줄게’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나은이는 요리연구가 미카엘을 만나 베이킹을 배울 예정. 매사에 열정이 넘치는 나은이는 이날 쿠키를 만들며 랜선 이모와 삼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카엘 삼촌에게 베이킹을 배우고 있는 나은이의 모습이 담겼다. 나은이는 노란색 포인트가 들어간 요리사 모자와 앞치마를 착용하고 꼬마 셰프로 변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고사리 손으로 조물조물 반죽을 하거나, 체로 밀가루를 치는 등 베이킹에 열중해 눈길을 끈다. 초롱초롱 빛나는 눈망울로 미카엘의 설명을 놓치지 않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이 절로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 과정에서 나은이는 학구열을 불태우며 폭풍질문을 해 미카엘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미카엘이 쿠키를 만들며 즐거워하는 나은이의 러블리한 모습에 심쿵했다고. 과연 열심히 베이킹을 배우는 나은이의 모습이 얼마나 귀여울지, 나은이와 미카엘 삼촌의 케미는 어땠을지 기대된다.

나은이의 열정으로 가득한 베이킹 수업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6회 2월 24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