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사가 김이나가 남편에 먼저 대시한 사실을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스페셜 MC로 작사가 김이나가 출연한다.

MC 김구라는 "이분의 주머니는 마르지 않는 화수분"이라며 김이나를 소개했다. 김이나는 지난 2006년, 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조영철과 결혼, 현재 출연 중인 운명 커플 중 가장 '최고참' 연차인 결혼 14년 차를 맞이했다.

김이나는 "남편과 14년 째 연애 중"이라며 가사 같은 달달한 고백으로 말문을 열었다. MC 서장훈은 "내가 남편 분을 잘 안다. 별명이 스님이다. 늘 침착하고 평온한 분"이라고 덧붙여 남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김이나는 결혼 생활을 '연애 중'이라고 표현한 부부답게 둘 만의 특별한 놀이법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 김이나는 남편 조영철과 결혼에 골인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남편과 직장 선후배 사이로 만난 김이나는 자신이 먼저 남편의 매력에 빠져 프러포즈를 제외한 모든 대시를 자신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이나는 "남편은 수줍고 굉장히 조심스러운 스타일"이라면서 "주변 동료들에게 '나 저 남자랑 6개월 안에 사귈 거야'라고 소문 내고 다녔다"고 덧붙여 남다른 그녀만의 대시 노하우를 공개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