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이 초딩과 ‘래퍼 인증 배틀’을 벌인다.

사진='핵인싸 동맹' 제공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핵인싸 동맹’은 MC 이홍기, 딘딘과 핵인싸 스타 2인이 게스트로 출격해 인기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를 하며 랜선 친구를 만드는 훈훈하면서도 예측 불가한 과정을 보여주는 본격 대환장 파티 예능으로 리얼 핵인싸들을 만날 수 있다.

21일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핵인싸 동맹’에서는 뜻밖의 설전(?)이 펼쳐져 웃음바다를 만들 예정이다. 바로 “딘이 래퍼고 딘딘은 개그맨 아니에요?”라며 딘딘의 직업을 부정(?)하는 ‘배틀그라운드’ 유저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사진='핵인싸 동맹' 제공

한 유저는 딘딘을 좋아하냐는 물음에 “랩하는 사람들 다 좋아한다. 딘이 래퍼고 딘딘은 래퍼가 아니다”라는 말로 딘딘의 동공지진을 유발한 뒤 “딘딘은 개그맨 아니에요?”라고 되물어 딘딘에게 뜻밖의 굴욕을 선사했다. 마음의 상처를 입은 딘딘은 바로 반박하지 못했고 한참 뒤 “딘딘도 래퍼야!”라고 울부짖었다는 후문이다.

딘딘 뿐만 아니라 김희철 역시 초딩유저로부터 “37세인데 배틀그라운드가 눈에 들어와요?”라며 뜻밖의 일격을 당했다. 딘딘에게 굴욕을 선사하고 뜬금포 나이공격까지 거침없는 핵인싸 유저의 특급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는 한편 초딩유저 외에도 깜짝 놀랄 일반인 유저들이 출격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V오리지널 ‘핵인싸 동맹’은 21일 오후 8시 네이버 TV와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