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뷰티브랜드 이니스프리와 네이처리퍼블릭이 손톱과 볼을 화사하게 물들일 신제품을 나란히 출시했다.

사진=이니스프리,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매직프레스’ 10종을 선보였다. 매직프레스는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로, 손톱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예쁜 손톱을 연출할 수 있다.

튤립, 계란후라이, 체크와 같이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돼 일반 타입뿐만 아니라 짧은 손톱을 위한 숏 타입, 파츠를 더한 프리미엄까지 니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파스텔 컬러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만난 매직프레스 6종(▲58 캔디 슈가볼 ▲59 달콤한 초콜릿 ▲60 산뜻한 체크 셔츠 ▲61 데일리 청바지 ▲62 수줍은 복숭아 ▲63 딸기맛 캔디)과 튤립, 계란 후라이 같이 경쾌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이 그려진 매직프레스 숏 타입 2종(▲56 튤립 축제 ▲57 노란맛 후라이)을 비롯해 반짝이는 주얼리 파츠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봄 네일을 연출해 주는 프리미엄 2종(▲7 블링블링 쥬얼리 ▲8 우아한 마블 쥬얼)도 선보인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글리터존과 매트존으로 구성된 황금비율 조합의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 2017년 국내 브랜드숍 최초로 30가지 컬러와 텍스처를 하나에 담아 출시된 30구 섀도 팔레트는 시즌1과 시즌2 모두 큰 사랑을 받았다. 신제품은 은은한 핑크와 코랄 등 파스텔톤 무드와 퍼플, 마젠타, 브라운 계열의 컬러 조합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제품 케이스에 골드 글리터 컬러의 10주년 각인을 새겨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기존 매트와 쉬머, 글리터 3가지 제형에 ‘매트 글리터’와 ‘매트 쉬머’가 추가돼 더욱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20일부터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알럽네이처’를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에디션’을 할인가격으로 제공하며 이달 말까지 개인 SNS에 일상 속 자연을 사랑하는 모습을 ‘#나의자연사랑법’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