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주영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김성령과 한솥밥을 먹는다.

20일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주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모델 출신 배우 이주영은 2016년 독립영화 ‘몸값’을 통해 연기자로 본격 데뷔했다. 이후 영화 ‘걷기왕’, ‘채씨 영화방’, ‘나와 봄날의 약속’, ‘걸스온탑’, ‘경멸’, ‘코코코 눈 !’, ‘그것만이 내 세상’, ‘미쓰백’ 등 스크린에서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다. 이를 기반으로 이주영은 2016년 대단한 단편영화제 대단한 배우상, 2016년 아시아나 단편영화제 단편의 얼굴상을 받으며 주목받은 신인으로 성장했다.

이후 이주영은 2018년 흥행작 ‘독전’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의 활약은 안방극장으로도 이어졌다. 쟁쟁한 배우들이 함께한 노희경 작가의 tvN  ‘라이브’, 청춘들의 쓰라리지만 활기찬 열정을 그린 KBS2 ‘땐뽀걸스’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주영은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 다채로운 개성과 팔색조 같은 매력을 지닌 배우다. 앞으로 이주영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배우로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배우 이주영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