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미남배우 서강준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밀레는 지난해 서강준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인연을 이어나가게 됐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밀레와 서강준은 최근 2019년도 S/S 시즌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는 2월 말 공개 예정이다.
밀레 관계자는 서강준이 가지고 있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젊은 소비자의 유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판단해 계약 연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밀레는 최근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범위와 그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세분화된 상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이번 시즌은 서강준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에서의 적절한 착장을 보여줄 수 있는 화보를 기획하고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배정남, 콜한 전속모델 발탁...‘올데이 트레이너 슈즈’ 화보 공개
- 정해인, K2-앤드지 화보로 '아웃도어'+'로맨틱' 색다른 매력 뽐내
- 손흥민,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 韓모델 발탁
- 운동과 일상 경계 넘나들다...뉴발란스 ‘메트로 트레이닝’ 제안
- 아이그너·체사레 파치오티, 봄 신상백으로 여심공략
- 오니츠카타이거, 위트만점 ‘델리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아디다스·아식스·엄브로, 스포츠 브랜드 신상슈즈 ‘킥오프’
- 비욘드클로젯X스타 유튜버 노잼봇, ‘아이러브펫’ 콜라보 라인 공개
- 엘칸토, 봄맞이 슈즈제안...男 키높이 스니커즈·女 파스텔톤 슬링백
- 최적의 친환경 작업복...파타고니아 ‘헴프 캔버스 워크웨어’ 선봬
- 이런 어글리슈즈 봤니! 크리스찬 루부탱 ‘런루비런’ 컬렉션 출시
- ‘바벨’ 장희진, 김지훈 살인 용의자? 반전의 반전...최고 시청률 4.6% 달성
- "워너원→솔로활동 두려움보다 설레"...'조각미남' 옹성우, 첫 단독 화보 공개
- 연극 ‘세상친구’, 문태유·강정우·태항호 등 ‘믿보배’ 총출동...3월초 개막
- 원더쇼핑 토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천원 캐시백…앱 설치후 참여
- 박지훈·배진영, 화장품 브랜드 '아임미미' 모델로 재회...황민현 바통 잇는다
- 트위터, 2월 3주차 키워드 '택시기사'...남양주 만취승객 폭행사건
- 류승룡, ‘더티 섹시’ 귀환 화보 공개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는 삶의 깨달음, 밑거름 됐다”
- 하성운 측 "오늘(18일) '주간아이돌' 촬영...윤지성과 촬영은 각자"(공식)
- 직장인부터 커플까지 ‘봄’ 포인트 아이템...닥스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 취준생, 졸업식 불참 이유는? “취업한 친구 보기 싫어서...”
- ‘극한직업’ 흥행 타임라인, 천만 돌파→역대 관객수 2위까지 “지금까지 이런 기록은 없었다”
- COS, ‘화이트셔츠 프로젝트’ 컬렉션 론칭...해체와 혁신적 조립
- 미세먼지와의 전쟁...내 피부 지키는 필수템은
- 주지훈 Pick!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사전 예약판매
- 클라뷰,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최대 50% 할인쿠폰 증정
- 주지훈, 발리에서 생긴 일...‘화보장인’ 마력 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