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이케아, 봄맞이 '주방할인 캠페인'...내달 1일부터 15% 세일

기사승인 2019.02.16  20:50:03

공유
ad38
ad48

봄기운이 만연해지는 3월을 맞아 홈퍼니싱 리테일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주방 할인 캠페인’을 광명·고양점에서 진행한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제공

오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6개 이상의 캐비닛이 포함된 주방제품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보드뷘, 화사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복스토르프,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쿵스바카 등 총 25가지 스타일의 주방공간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가 제안하는 주방가구는 원하는 디자인에 맞춰 조리대, 수납장, 싱크대, 수도꼭지 등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효율적으로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수납 솔루션이 있어 최소한의 공간으로도 다양한 서랍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주방공간을 바꾸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주방을 디자인할 수 있는 주방 플래닝 서비스와 방문 실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나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방을 꿈꾸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주방을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케아 코리아는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아 주방제품을 구매한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상담을 받고, 캠페인이 진행되는 3~4월에 제품을 구매하면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카드 100만원권(1명)과 5만원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