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이 아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연령대, 취향별 오감만족 프로모션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 중이다.

 

◆ 문화 호캉스

2월을 맞아 창작뮤지컬 ‘영웅’ 티켓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이달에는 개막 10주년을 맞은 ‘영웅’이다. 오는 3월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조명해 안중근 의사와 독립 투사들의 이야기를 다뤘다. 3월15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호텔 곳곳에 있는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호텔 공식 SNS 계정에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 혜택이 주어진다.

 

◆ 미식여행

졸업, 입학,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펼친다. ‘뷔페 레스토랑’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티몬 단독으로 선보이며 구매한 날부터 3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티몬 상품 문의란에 기대평 또는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한다. ‘뷔페 레스토랑’은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갖췄다. 2월 한달 간 ‘세계 미식기행- 태국’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에서 즐겼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황금돼지해를 맞아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의 베스트 메뉴를 가벼운 가격에 만날 수 있는 ‘福가득 에이트리움 세트 메뉴’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 좋은 일에 좋은 일을 더한다는 ‘금상첨화’ 세트와 오래 살고 복되며 건강하고 편안하다는 의미의 ‘수복강녕’ 세트 2가지가 준비됐다. 금상첨화 세트는 신선한 그린 샐러드, 더블 치즈버거, 파스타, 음료 또는 커피 2잔으로 구성됐다. 수복강녕 세트는 한식 대표메뉴인 돌솥 비빔밥, 소갈비 구이, 된장찌개로 이뤄졌다. 프로모션 기간 내 세트메뉴로 이용할 경우 5만9000원이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은 졸업, 입학 등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시즌 스페셜 코스요리인 ‘러블리 스페셜 코스’를 제공한다. 오는 3월3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메뉴는 야채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씨푸드 샐러드, 달팽이 크림 수프, 그라탕과 함께 그레이비 소스가 더해진 최상급의 안심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등이 준비되어 마지막 한입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오부터 밤 10시까지 제공되며 가격은 8만원이다.

 

◆ 키캉스

아이와 부모 모두 행복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캉스(키즈 바캉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3인, 다채롭게 구성된 키캉스 기프트를 제공한다. 키캉스 기프트로는 유아동 뷰티브랜드 퓨토의 스킨케어 3종세트, 빅키즈 색연필 세트와 H-Select 에코백,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의 마스크팩,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 등 가족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6월30일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키즈풀을 갖춘 대형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무료 입장, 사우나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국내 최대 규모 키즈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패키지’는 가족단위 호캉스족을 대상으로 휴식과 놀이 모두 가능하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3인 가족용 디럭스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 30% 할인권,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입장권 3매가 포함됐다. 호텔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인 롯데몰 은평점 내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해저왕국을 테마로 한 3층 ‘언더씨 킹덤’과 4층 ‘언더씨 캐슬’로 구성돼 있다.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과 더불어 키즈 뮤지컬, 캐릭터 댄싱쇼 등 여러 공연이 열린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월3일까지.

예비 부모와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씨 유 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예비 엄마와 태중 아기 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싱그러운 아침을 열어줄 조식 2인, 10만원 상당의 ‘두근두근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덴마크 브랜드 미니노어의 육아용품 세트와 쏭레브 타이트닝 크림&밤밤 베이비 샤워 기프트 세트는 총 2가지로 준비돼 둘 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12월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키즈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우나 시설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사진=그랜드힐튼서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