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및 SNS로 접하는 연예인들의 패션은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화제가 된다. 특히 올겨울은 패딩 아이템을 출시한 브랜드들이 넘쳐나면서 스타들이 선택한 패딩에 더욱 관심이 많았을 것. 이에 방송, SNS에서 스타들이 선택한 패딩 연출법을 소개한다.

사진=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캡처

#1. 송재림의 ‘화이트 롱 패딩’ 남친룩

최근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배우 송재림은 화이트 롱 패딩과 데님, 후드 티셔츠로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가 착용한 롱 패딩은 화이트 컬러 특유의 이미지가 단정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더불어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일자 핏으로 캐주얼룩부터 세미 포멀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사진=이이경 인스타그램

#2. ‘체크 롱 패딩’으로 이이경처럼 시크한 매력 UP

배우 이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블랙 팬츠에 체크 패턴 롱 패딩을 착용, 시크한 매력이 강조되는 캐주얼룩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때 이이경이 선택한 롱 패딩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덕 다운 충전재가 함께 들어가 높은 경량성과 보온성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오버 사이즈 핏으로 체격이 좋은 남성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사진=해인 인스타그램

#3. 여자 아이돌의 선택, 라붐 해인의 ‘핑크 롱 패딩’

칙칙한 겨울 옷에서 벗어나 화사한 스타일로 코디하고 싶다면 아이돌 그룹 라붐 해인의 패션에 주목해보자. 라붐 해인은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의상에 핑크 컬러의 롱 패딩을 걸쳐 러블리하면서도 청순함이 표현되는 룩을 완성했다. 해인이 착용한 패딩처럼 베이직한 디자인에 컬러로 포인트를 준 롱 패딩은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참고해도 좋다.

사진=tvN 풀 뜯어 먹는 소리 캡처

#4. 트렌디한 ‘체크 숏 패딩’으로 송하윤처럼 패션 감각 뽐내기

배우 송하윤은 tvN ‘풀 뜯어 먹는 소리’에서 트렌디한 숏 패딩으로 개성 있는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편안한 트레이닝복에 체크 패턴 숏 패딩을 레이어드해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냈다. 특히 송하윤이 착용한 숏 패딩은 얼굴 전체를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여 추위를 잘 타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