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리복, ‘2019 크로스핏 게임즈’ 맞춰 ‘크로스핏 나노8.0’ 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19.02.15  11:35:30

공유
ad38
ad48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2019 크로스핏 게임즈’ 대회에 맞춰 최상의 기량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크로스핏 전문 운동화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시리즈를 출시한다.

크로스핏은 대표적인 종합체력 증진운동으로, 여러 종류의 운동을 섞어서 단시간·고강도로 수행하며 다양한 육체 능력을 골고루 극대화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리복은 지난 9년간 크로스핏의 공식 후원 파트너로 활동하며 다양한 전문 운동화 시리즈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크로스핏 커뮤니티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이벤트로 꼽히는 크로스핏 게임즈와 함께해왔다.

이번 대회는 각 국가의 시민권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가별 오픈’과 크로스핏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국적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권역별 생셔널’로 개최된다. 각 이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여자는 전세계 크로스피터들이 경쟁하는 ‘게임즈’에 참여할 수 있다.

리복은 한국의 크로스핏 커뮤니티를 응원하기 위해 오는 22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4TP 피트니스에서 ‘2019 리복 크로스핏’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는 12명의 크로스핏 선수와 2명의 일반인 크로스핏 멤버가 참여해 프로그램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크로스핏 오픈 팩’과 이달 출시된 ‘노 익스큐즈 팩’, 3월 출시되는 ‘히어로 팩’, 4월 출시 예정인 ‘비 모어 휴먼 팩’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된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시리즈는 파워풀한 움직임을 뒷받침 할 수 있는 편안한 핏과 강력한 지지력에 통기성과 내구성을 확보해 오랜 트레이닝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정적인 아웃솔 구조로 최상의 안정감을 부여하며 트레이닝에 가장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

사진=리복코리아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